생활 Tip

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리바이빙 오리진 카페시토 데 푸에르토리코 & 로투르 쿠키

건강을 되찾자 2022. 12. 4. 03:46

 

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
리바이빙 오리진 카페시토 데 푸에르토리코
간단한 후기

 


분기별로 한번은 꼭 사고 있는 버츄오 캡슐.
신상 캡슐이 나와서 사봤습니다.

80ml여서 그대로 마셔도 되지만
저는 물을 더 넣어서 마시고 있어요.

이번 리바이빙 오리진 카페시토 데 푸에르토리코 패키지가

약간.. 연말컨셉이라 넘 예쁨 !!





다크 코코아 향..?
향과 맛 둘 다 제 기준에는 진합니다.
ㅜㅜ 진한 커피 좋아하면 추천해요.

 

버츄오 커피는 약간 롱 머그에 최적임..
저는 그리 진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서
그냥 신상이라서 사봤는데 역시나 안맞네요... 흑





카페시토 데 푸에르토리코 캡슐은 다크합니다.
패키지는 연말 느낌, 크리스마스 뿜뿜이었는데
ㅋㅋㅋㅋ 캡슐은 좀 실망스러워요...


 

 


편의점에 갔다가 로투스 비스코프 샌드 바닐라를 발견!

아. 이건 사야돼 ㅋㅋㅋ 아메리카노랑 먹으려고 샀는데
역시나 잘 어울립니다.





달달하고 맛있어서 5개 순삭.
근데 조금 느끼하네요 !
(비스켓 안 좋아하는 편)

아무튼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신상

리바이빙 오리진 카페시토 데 푸에르토리코 먹어봤는데
그냥 저냥 물 더 타서 즐길 수는 있겠습니다.

(이제는 안살겁니다 ㅎㅎㅎㅎㅜ 제 취향 아님..)

참고로 저는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즐기는데
아메리카노는 산미 없고 고소한 원두를 좋아해서
볼테소 버츄오 캡슐, 그리고 알티시오(보라색 맞나요?)를 즐겨먹습니다.

가장 제 입맛에 맞는 버츄오 캡슐 2개!!
다른 신상 캡슐도 먹어봤는데 다 괜찮긴 했어요!